top of page

[국제뉴스] 실리콘 밸리, 마음챙김 컨퍼런스, 위즈덤 2.0 코리아 서울 개최 확정


요약 ㅣ 지난 10년간 미국 샌프란시스코에서 개최된 마음챙김 가치 기반 컨퍼런스 '위즈덤 2.0 코리아'가 오는 10월 16,17일 한국에서 최초로 열린다. 올 해 위즈덤 2.0 코리아에서는 전 세계를 강타한 코로나 19 이후의 삶을 테마로, 우리의 내면과 타인, 사회, 환경, 기술, 교육, 생명의 연결에 대한 활발한 논의를 펼친다.



 

서울 노들섬 한강공원에서 처음으로 열리는 위즈덤 2.0 코리아는 코로나19 시대에 맞는 혁신적인 컨퍼런스 형식을 선보인다. 해외연사는 온라인에서 실시간으로 참여하고 국내연사는 서울 한강 노들섬에서 사회적거리두기를 지키며 라이브 강의를 진행한다.


특히 올 해 위즈덤 2.0 코리아에서는 전 세계를 강타한 코로나 19 이후의 삶을 테마로, 우리의 내면과 타인, 사회, 환경, 기술, 교육, 생명의 연결에 대한 활발한 논의를 펼친다. 단순한 지식 전달이 아닌 참가자들이 서로 연결되고 함께 선한 영향을 주고받으며 함께 행동할 수 있는 참여형 커뮤니티를 표방하는 것이다. 행사의 기획과 운영 전반 또한 위즈덤 2.0 가치에 공감하는 자원봉사자들이 함께 만들어 가고 있다는 것이 위즈덤 2.0 코리아의 가장 중요한 특징 중 하나이다.


(이하 생략)



▶국제뉴스 김서중(ipc007@daum.net) 기자님의 기사에서 일부를 발췌했습니다.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