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광미디어] 실리콘밸리 명상지도자 잭 콘필드 국내 첫 온라인 강연 진행


요약 ㅣ 세계적인 명상 스승이자 대표적 영적지도자인 잭 콘필드(Jack Kornfield)와 트루디 굿맨(Trudy Goodman)이 10월 3일 한국인을 대상으로 한 첫 온라인 강연을 개최한다. 이번 강연은 10월 16일부터 17일까지 진행되는 ‘2020년 위즈덤 2.0 코리아’ 사전 행사로 준비됐다.


위즈덤 2.0 코리아 주관자이자 이번 강연을 성사시킨 국내 최초 마음챙김 명상앱 마보 유정은 대표는 “코로나19 이후 물리적 거리두기가 일상화됐지만 그에 따라 그 어느 때보다 ‘연결’의 가치가 더 중요해지고 있다”며 “전 세계에 지혜와 선한 영향력을 퍼뜨리고 있는 두 분의 통찰의 메시지를 더욱 가깝고 깊이 있게 느껴볼 의미 있는 기회가 될 것”이라며 강연의 취지를 밝혔다.


본 강의는 무료로 진행되며, 강연 참석자들은 원하는 만큼 자유롭게 기부금을 후원할 수 있다. 후원금 전액은 행사 종료 후 잭 콘필드와 트루디 굿맨이 지정하는 단체에 기부될 예정이다.



(이하 생략)



▶불광미디어 송희원(ruread@naver.com) 기자님의 기사에서 일부를 발췌했습니다.


전문 보기: http://www.bulkwang.co.kr/news/articleView.html?idxno=35350


최근 게시물

전체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