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19한국내면검색연구소

Please reload

최근 게시물

I'm busy working on my blog posts. Watch this space!

Please reload

추천 게시물

[마보] 2018년 새해에 시작하는 마보 마음챙김 명상 8주 과정에 초대드립니다.

January 8, 2018

안녕하세요, 마보지기 유정은입니다.  

 

2018년 새해를 힘차게 시작하셨는지요? 

 

2018년도 일주일이 지나고 있지만 아래 내용이 아직 새해 계획을 세우지 못했거나

내가 진정 무엇을 원하는지 모르고 마음이 힘든 분들께 작은 선물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지난 11월 마보 명상 클래스를 신청해주신 분들은 무려 100명에 달했습니다.

하지만 정말로 안타깝게도 그 분들을 다 모실 수 없어 정말 죄송했습니다. 

 

한 분 한 분의 신청 사연을 읽으며 어느 것 하나 소중하지 않은 것은 없었기 때문입니다.

​마보팀은 8주 동안의 내 마음으로의 여행을 진행하면서 더 많은 분들을 도울 수 있는 방법이 무엇인지 고민끝에 1월 24일부터 주중에 마보 '마음챙김 명상으로 삶에서 깨어나기: 내 마음으로의 여행' 8주 과정을 다시 오픈하기로 결정했습니다.

 

1회 과정보다 더 소수로 20분만을 모시고 정말로 따뜻하고 소중한 시간을 만들어 보려고 합니다.  

 

아래 안내사항을 보시고 참가를 희망하신다면 1/14(일)까지 이메일로 신청해 주시면 됩니다. 

이번에 함께 할 수 있다면 정말 반갑고 기쁠 것 같습니다. 

 

 

1. 강좌 일시 : 2018년 01월 24일(수) ~ 2018년 03월 21일(수)까지  

                   매주 수요일 오후 19:30 ~ 21:30 

​* 02/21(수)은 마보과정 수업을 쉽니다. 한 주 쉬고 02/28(수)에 다시 뵙겠습니다.

 

2. 장소 : 구루피플스 (서울특별시 강남구 역삼로 17길 51 미드타운 빌딩 9층 10층) 

 

3. 신청 방법: 마보앱 '내정보'에 들어가셔서 12월 한달 간 마보 사용 달력을 스크린샷(혹은 다른 분의 핸드폰 카메라)을 첨부하여 본인의 이름, 연락처를 함께 적어 보내 주세요. 혹시 마보가 아니라 다른 명상앱을 사용하셨거나 혼자서 명상을 하셨던 분들은 하루에 어느 정도 명상을 했는지를 메일로 알려 주시면 됩니다!


(신청 :  class@mabopractice.com)

 

 4. 11월 과정과 달라진 점: 아쉽게도 11월 과정을 운영한 결과 시험적으로 운영했던 장학생 제도를 폐지하기로 결정했습니다. 다른 이유에서라기 보다는 장학생분들의 출석률이 일반참가자 분들에 비해 낮았기 때문입니다. 실제로 심리학 연구결과들에 의하면 '무료' 콘텐츠보다 '유료' 콘텐츠에 참가자들의 몰입도가 더 높다고 합니다. 혹시 정말로 마보 과정에 참가하고 싶은데 참가비가 부담스러워 못오시는 분들은 마보팀 백지혜님에게 따로 이메일을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5. 참가규칙: 참가자분들은 가급적 전체 8주 과정 참가 출석을 약속해주세요. 혹시부득이하게 8주 과정 중간에 개인 일정이 있으시다면 꼭 신청 시 알려 주세요. 

 

6. 신청 기간 : 2018년 01월 07일(일)~ 2018년 01월 14(일)까지 

 

7. 선발확정 : 신청자 분들 중 확정된 분들에게 1/15(월) 이후에 일괄적으로 연락이 갈 예정입니다. 

 

8. 참가비 : 200,000원  


 

9. 신청 및 문의 : class@mabopractice.com 

 

10. 환불 : 당일 환불 불가 

             강연 시작 1일 전까지는 100% 환불 (이메일을 통한 접수만 가능)  

 

마보 '내 마음으로의 여행' 1기에서는우리의 삶을 온통 지배하고 있는 고통에 대해서 이야기하고 나 스스로와 주변 사람들에게 용서를 구하고 용서를 하는 용서 명상을 진행했었습니다.  

 

눈물과 웃음이 함께 하는 시간이었죠. 저는 마음챙김 명상을 시작한 우리 모두는 자신의 마음 속 고통을 들여다 보기 시작한 정말로 용기있는 사람들이라고 생각합니다. 

  

이번 1기 과정을 하면서 우리가 걷고 있는 이 길에 대한 확식이 더 강해짐을 느꼈습니다.  

정말 설레고 두근거리는 마음으로 2기 과정 분들도 여기서 기다리겠습니다. 

 

2018년 새해에 뵙기를 기대합니다! 

감사합니다. 

 

 

 

 

 

 

 

 

 

 

 

 

 











 

Share on Facebook
Share on Twitter
Please reload

공식 SNS 페이지
Please reload

태그 검색
Please reload

보관
  • Facebook Basic Square
  • Twitter Basic Square
  • Google+ Basic Square